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일상+다반사

윤식당2 _ 델키 튀김기

tvN 프로그램 윤식당을 즐겨보는 애청자 입니다ㅎㅎ

 

 

 

<사진출처 : 윤식당2 http://program.tving.com/tvn/younskitchen2>

 

 

 

윤식당 TV 프로그램에 대해서 얘기하려는건 아니구요 ㅎㅎ

 

 

 

저는,

 

 

 

프로그램 내용 중에 닭강정을 만드는 과정에서 나오는 튀김기가

 

 

 

눈에 확 들어왔지뭡니까!

 

 

 

평소에 튀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튀김 전문점이 아니고서는 만족할 만한 튀김을 먹을 수 없었어요 ㅠ.ㅠ

 

 

 

오래된 기름을 사용해서 눅눅하고, 튀김옷도 두껍고 ㅠ.ㅠ

 

 

 

그렇다고 튀김 전문점에 가면, 가격대가 너무 높고 ㅠ.ㅠ

 

 

 

그러던 찰나에 윤식당에 나오는 튀김기는 제 마음에서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결국,

 

 

 

큰 맘먹고 튀김기 데려 왔습니다ㅎㅎ

 

 

 

 

 

 

 

 

http://www.delki.com/home/main.htm>

 

 

 

윤식당에서 사용하는 크기보다는 작은 것으로 데려 왔습니다.

 

 

 

가정에서 사용 하기에는 가장작은 사이즈인 이 녀석이 딱인것 같아서요 ^^

 

 

 

온도 조절도 자동으로 되구요,

 

 

 

무엇보다도 신선한 기름에 튀겨지는 그 맛이 ...

 

 

 

 

와... .... ...

 

 

 

끝장입니다!! ㅎㅎ

 

 

 

지난 일요일에는 가족과 함께 튀김기를 가동했습니다~

 

 

 

 

 

 

가까운 마트에서는 새우튀김용과 감자튀김용으로 나온 재품이

 

 

 

저렴하게 잘 나와 있더라구요

 

 

 

튀김하면 빠질 수 없는 오징어도 튀기고,

 

 

 

깻잎도 튀기고....^^

 

 

 

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남기지 못했네요ㅠ.ㅠ

 

 

 

 

역시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하잖아요 ㅎ

 

 

 

 

다음엔, 김말이랑 쑥갓,물만두,돈까스,치킨너겟을 튀겨 먹어야 겠어요

 

 

 

 

생각만 해도 군침이....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