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일상+다반사

가락몰 5관 회센터 다녀왔습니다~~

가락 시장과 맞붙어 있는 가락몰이 새롭게 오픈한지 소식은 들었지만 저는 처음 가봤습니다.

 

 

 

 

 

 

사진출처 : http://garakmall.garak.co.kr:8090/main.do

 

 

 

 

제가 간 곳은 가락몰 5관(씨푸드) 인데요

 

 

 

1층은 횟감을 살 수 있는 곳이구요

 

 

 

3층은 두 당 3천원으로 장소제공과 매운탕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횟감이 너무 저렴해서 오랜만에 포식 했습니다 ㅎㅎ

 

 

 

 

 

 

 

 

 

한 상 제대로 차렸습니다. ㅎㅎ

 

 

 

 

 

 

 

 

 

 

함께 간 일행이 시켜서, 이게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알도 차있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멍게와 홍해삼도 신선했습니다 ㅎㅎ

 

 

 

 

 

 

 

 

 

조개류 한상 푸짐하게 썰었구요 ㅋㅋㅋ

 

 

 

 

 

 

 

 

 

 

광어,농어,방어,연어,우럭 골고루 맛 보았습니다.

 

 

 

 

살살 녹더군요 ㅎㅎㅎ

 

 

 

 

 

 

 

 

 

3층에서 바라본 바로 옆 가락시장 뷰 입니다.

 

 

 

 

 

저렴 하고 맛난 가락몰 회센터 한번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