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4)
행함없이 받을 수 없는 구원_유월절 어떤 사람들은 "우편 강도는 유월절도 지키지 않았지만 구원을 받았다" 따라서 우리도 어떤 것을 행함으로써 구원받는 것이 아니고 믿음만으로 구원받는 것이다" 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은 잘못된 거짓입니다. 우편 강도는 침례를 받지 못했지만 구원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침례도 우리의 구원과 무관한 것이 될까요? 아닙니다. 우리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믿고 침례를 받는 사람이 구원받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막16:16) 그러므로 우편 강도가 침례 없이 구원받았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침례를 받아야 구원받습니다. 유월절도 마찬가지입니다. 우편강도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피 흘리시는 이유를 깨닫고,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는다는 사실을 온전히 믿었을까요? 당시 예수님을 따라다녔던 제자들조차도 부활하시는 날..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컬링 지금 평창에서는 동계올림픽이 열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열심히 우리나라 국가대표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요즘 핫한 종목이 있죠! 바로, 컬링 입니다. 갈릭걸스의 돌풍을 일으키며 여자 컬링 국가대표가 조 1위를 확정지은 가운데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관심있게 봤는데요, 처음엔 규칙과 점수계산을 잘 몰라서 어렵더라구요 그러나, 알고보면 확실히 재미를 더하는 컬링! 저 같이 컬링에 대해 조금은 모르시는 분들의 답답함이 조금은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2018 평창올림픽 동계올림픽 종목 컬링 규칙, 용어, 점수계산법 알아보기! ‘컬링’ 하면 지난 2014 소치동계올림픽을 빼놓을 수 없죠? 대한민국 여자 국가대표팀이 세계랭킹 7위 미국과 맞붙어 11:2 이라는 압도적인 경기..
아직도 어머니하나님을 모르세요??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제외하고는 엘로힘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세상만물이 증거하고 있고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왜 모를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 의 법을 준행하는 사람들이 당신을(엘로힘 하나님) 온전히 알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레미야 31장 31절 ~ 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니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 을 세우리라 ...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
겨울왕국이 된 물난리? 요즘 겨울 날씨 정말 대단하죠~~ 서울만 해도 영하7도 이하로 내려가는 날씨기 일주일 이상 계속되면서 모든 것이 꽁꽁 얼어버렸어요 난방시설이 미흡한 오래된 건물에는 화장실물이 얼어서 물이 내려가지 않고, 수도는 모두가 얼어버렸습니다. 수도동파를 우려해서 물을 틀어 놓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제가 아는 지인도 그 방법을 했다가 물이 녹아 물난리를 겪은적이 있거든요 뉴스기사에도 비슷한 내용이 실렸네요... 때아닌 겨울에 물난리 조심하세요~~~ 출처 : 세계일보 수도관 동파를 우려해 틀어놓은 물이 바닥으로 넘치면서 겨울왕국을 방불케 하는 어느 네티즌의 집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국내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도 얼까봐 물 틀어 놨는데’라는 제목 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은 바닥이 빙판으로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