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4)
두 번의 희생으로 세우신 영생의 길 유월절 해방 직후에 우리나라의 도로는 총 2만 4,031km였다. 그나마 5,263km의 국도 가운데 포장된 도로는 746.4km에 불과했다. 일제가 수탈을 위해 만들기 시작한 것이 우리나라 도로의 시작이었고 이어진 6.25를 거치면서 그마저도 황폐해져 상황은 더욱 좋지 않았다. 당시 서울과 부산을 오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경부선 철도를 이용하는 것이었다. 그나마도 12시간이 꼬박 걸리는 거리였으니 이런 때에 경부고속도로 건설의 목표인 서울과 부산을 5시간 내로 달릴 수 있는 길을 건설하는 것은 공사의 적합성을 떠나 실로 초대형 프로젝트였다. 경부고속도로는 총 429억 원이 투입돼 2년 5개월 만에 완공됐다. 놀라운 속도였다. 시공에 16개 업체를 비롯해 3개 건설공병단까지 참여해 마치 군사작전처럼 진행된 사업..
가락몰 5관 회센터 다녀왔습니다~~ 가락 시장과 맞붙어 있는 가락몰이 새롭게 오픈한지 소식은 들었지만 저는 처음 가봤습니다. 사진출처 : http://garakmall.garak.co.kr:8090/main.do 제가 간 곳은 가락몰 5관(씨푸드) 인데요 1층은 횟감을 살 수 있는 곳이구요 3층은 두 당 3천원으로 장소제공과 매운탕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횟감이 너무 저렴해서 오랜만에 포식 했습니다 ㅎㅎ 한 상 제대로 차렸습니다. ㅎㅎ 함께 간 일행이 시켜서, 이게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알도 차있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멍게와 홍해삼도 신선했습니다 ㅎㅎ 조개류 한상 푸짐하게 썰었구요 ㅋㅋㅋ 광어,농어,방어,연어,우럭 골고루 맛 보았습니다. 살살 녹더군요 ㅎㅎㅎ 3층에서 바라본 바로 옆 가락시장 뷰 입니다. 저렴 하고 맛..
건강에는 관심있지만 영생(유월절)에는 관심없는 이유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중에 건강에 관심 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건강이 나빠질라면 억만금을 들여서라도 낫기를 원하죠... 그런데 왜 영생을 얻는 방법인 유월절을 전하면 관심이 없는 것일까요?? 예를 들어, 인생역전 하기 위해서는 대통령이 되면 되는데, 왜 많은 사람들은 대통령이 되기를 노력하지 않는 것일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영생을 얻는 것 또한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에 영생의 유월절에 관심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정확히 증거되어 있습니다. 먼저는, 인류가 왜 죽게 되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마을에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그렇다면 경찰은 살인사건이 일어난 그 장소,그 시점을 가지고 조사하지 않겠습니까? 그..
윤식당2 _ 델키 튀김기 tvN 프로그램 윤식당을 즐겨보는 애청자 입니다ㅎㅎ 윤식당 TV 프로그램에 대해서 얘기하려는건 아니구요 ㅎㅎ 저는, 프로그램 내용 중에 닭강정을 만드는 과정에서 나오는 튀김기가 눈에 확 들어왔지뭡니까! 평소에 튀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튀김 전문점이 아니고서는 만족할 만한 튀김을 먹을 수 없었어요 ㅠ.ㅠ 오래된 기름을 사용해서 눅눅하고, 튀김옷도 두껍고 ㅠ.ㅠ 그렇다고 튀김 전문점에 가면, 가격대가 너무 높고 ㅠ.ㅠ 그러던 찰나에 윤식당에 나오는 튀김기는 제 마음에서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결국, 큰 맘먹고 튀김기 데려 왔습니다ㅎㅎ http://www.delki.com/home/main.htm> 윤식당에서 사용하는 크기보다는 작은 것으로 데려 왔습니다. 가정에서 사용 하기에는 가장작은 사이즈인 이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