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활절_그 불편한 진실에 대하여 세상에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해마다 성대하게 지키는 절기 부활절! ' 부활절 ' 하면 무엇이 생각나십니까? 예수님께서 3일 만에 부활하시는 날을 기념하며 계란 먹는 날로 알고 계신가요? 계란 먹으며 지키는 부활절은 하나님과는 전혀 상관없는 이방 종교를 기념하는 행사 즉, 우상숭배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부활절에 관한 불편한 진실! 무엇이 진실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부활절과 다른 교회의 부활절은 전혀 다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부활절의 명칭은 Resrrectiom day , 현재 많은 교회에서 지키는 부활절의 명칭은 Easter 명칭과 날짜가 전혀 다릅니다. Resrrectiom 은 그리스도의 부활을 뜻하는데 Easter는 뭡니까요??? 이스터 부활절은 여신을 ..
하나님의 백성과 새언약 유월절 세상에는 많은 교회가 있고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는 사람들이 바다의 모래와 같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누가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일까요? 예레미야 31장 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내 백성이라 칭함을 받습니다. 새 언약은 곧 유월절입니다. 누가복음 22장 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새 언약 유월절은 먹는 절기입니다. 무엇을 먹을까요? 유월절의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하셨습니다. 즉, 새언약 = 유월절 잔 (유월절 포도주) 그러므로 새언약..
성경은 누가 해석하느냐가 중요하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파와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동일한 성경을 보고 있지만 조금씩 다른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과연, 어느 교회가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른 해석을 하고 있을까요? 올바른 해석을 하는 교회에 가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 1절~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
어머니 하나님을 왜 모를까요?? 세계 3대 종파라고 하는 기독교.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고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어머니 하나님은 성경이 명확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진리로는 천국 혼인잔치,엘로힘 하나님,성령과 신부,우리로 표현된 하나님 등등 수많은 진리가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새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의 법을 준행하는 사람들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레미야 31장 31절~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
성령과 신부께서 오라 하십니다. 생명수 받으라고!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디모데전서 6장 15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성부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여호와 하나님이셨습니다. 성자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예수님이셨죠 현재 우리들이 살아가는 이 시대는 성령시대 입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누구시며 우리와 어떤 관계 일까요?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 입니다. 그렇다면 어린양은 누구 일까요? 어린양은 예수님이셨습니다. 예수님은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의 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 이시죠! 그렇다면 어린양의 아내 신부는 누구일까요? 앞서,요한계시록 21장 9~10절을 보니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성 예루살렘이..
태초부터 함께 하신 엘로힘 하나님 요즘 엘로힘 하나님에 대해서 많이 들으시죠? 엘로힘 하나님은 또 뭐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히브리 원어 성경은 '하나님' 이라는 단어를 단수로 표현 할 때에는 '엘' 또는 '엘로아흐' 가 사용되지만 구약 성경의 대부분을 '엘로힘'이라는 복수형의 표현이 약 2,500회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으로 존재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엘로힘)이 가사라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사람을 만들고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은 어떤 분이실까요?? 우리를 구원하시는 엘로힘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그후 계속해서 함께 구원의 역사를 펼쳐 가셨습니다. 바벨탑 쌓는 일을 중지시..
따사로운 봄 출근길...^^ 월요병에 시달리며 어렵사리 출근길에 올랐는데, 차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에서 봄의 향취가 물씬나네요~~ 요즘 이상 기후와 온난화로 각종 봄 꽃들이 활짝 폈다죠 ㅎ 때가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벗꽃과 개나리가 활짝 피었습니다. 더불어 따사로운 햇살까지^^ 배경이 고속화도로 한 복판이네요 ㅋㅋ 촬영은 안전하게 이루어 졌음을 알려 드립니다.ㅎㅎ 햇살도 너무좋고 봄꽃도 피고... 이번 휴일에는 가족과 함께 가까운 수목원이라도 가 볼랍니다~~ 나른한 요즘 춘곤증,졸음운전 조심하세요^^
서로 다른 의미로 지킨 부활절의 결과 지난 4월1일은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나도 중요한 절기 부활절 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부활절이 교단마다 서로 다른의미를 가지고 지킨다는 것에 너무도 놀라웠습니다. 이하, 패스티브닷컴에 기재된 글을 통해 살표보겠습니다. 출처 : https://pasteve.com/easter-and-resurrection-day/ 부활절(復活節)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의 죄를 대속하시고 운명하신 후 사흘 만에 부활하신 행적을 기념하는 절기다. 이 땅에 사람 되어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인류도 예수님과 같이 부활할 수 있다는 소망을 갖게 해준 역사적인 사건이었다. 그러기에 부활절은 부활의 소망을 가진 기독교인에게 매우 중요한 절기다. 그런데 절기의 명칭을 비롯하여 날짜 산정 방식, 예식이 교회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