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일상+다반사

삼겹싸롱 가성비 갑!

 

요즘 무한리필 삼겹살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격 착하고 맛좋은, 가성비 갑의 '삼겹싸롱' 다녀왔습니다~~

 

 

'삼겹싸롱'은 프렌차이즈 업체 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천호 로데오점 삼겹싸롱이에요

 

 

 

출처 : 삼겹싸롱

 

 

가격은 무한리필 1인에 9,900원!

 

 

요즘 같이 어려운 주머니 사정에 이 정도 가격이면 완전 좋아요~~

 

 

 

 

 

삼겹싸롱이 특별한 것은 초벌된 삼겹살이 나온다는 거죠

 

 

초벌을 하니까 훈연향도 강하고,

 

 

무엇보다 육즙이 살아 있슴다~~

 

 

 

 

두툼한 것은 삼겹살이구요

 

 

조금 더 넓쩍한 것은 목살이에요 마치 스테이크 같아요 ㅎ

 

 

매콤 소스와 허니버터(?) 콤보소스 두 가지가 있어요

 

 

삼겹살 뿐만 아니라 신메뉴인 닭갈비도 있더라구요

 

 

 

출처 : 삼겹싸롱

 

 

매장도 깨끗하구요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고기 맛도 좋고 정말 맛있었네요

 

 

담에 또 가야겠어요~~

 

 

새벽 1시까지 영업하는 관계로,갑자기 삼겹싸롱이 땡겨서 이 날, 저는 밤 11시에 가서 먹었다는...ㅠ.ㅠ

 

 

완전 강추에요~~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