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주

인천 서구_채선당 플러스

 

 

채선당은 샤브샤브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업체입니다.

 

 

 

이번에 가족과 함께 간, 채선당 하고도 PLUS

 

채선당PLUS

 

 

 

제가 다녀온 곳은 인천 서구청 앞에 있는 서구청점

 

 

 

 

 

보통의 채선당과 크게 다른점이 있는데요

 

 

바로,

'샐러드바' 가 있다는 겁니다ㅎㅎ

 

 

 

이미지 출처 : 채선당 PLUS 사이트

 

 

 

인테리어도 기존과는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매장마다 샐러드바 메뉴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요

 

제가 간 서구청 점에는

 

국물떡볶이,잡채,연어샐러드,치킨,튀김,탕수육,피자,스파게티,불고기 그리고 육회가 있었어요

 

과일,탄산음료,원두커피,아이스크림,팥빙수도 무한! 

 

 

 

2주 후에 다른 매장에 갔을 때는 육회가 없었어요ㅠ.ㅠ

 

서구청점 완전 짱!!

 

메인 매뉴보다 샐러드바 음식이 더 맛있었거든요

 

 

 

 

 

메인메뉴인 샤브샤브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청경채를 좋아해서요

 

청경채 많이 넣고~~^^*

 

 

 

 

 

 

일반 채선당 SHABU 보다는 가격이 대략 5천원정도 비싸지만,

 

충분히 제 값 하더라구요~~

 

채선당 플러스!

 

한번 들러 보세요~~~